정치/민주주의 위기2011. 12. 3. 13:58
처절하게 추악한 한나라당


운전기사 혼자 디도스 공격을 치밀하게 주도했다~!?   아닐껄? 누가 쥐시 했을까? 국민들은 말만 안할뿐 알고 있다.

최구식 의원, 연루된 사실 밝혀지만, 사퇴한다.    -> 사퇴가 아니라 너는 베이커리로 가야한다. 그것도 종신형~!

이번사건은 이나라가 지탱하고 있는 민주주의 근간을 아주 추악한 방법으로 조작하고, 훼손했다.

출근시간대에 젊은이들이 투표처를 찾지 못하도록 하는 이 꼼꼼한 스타일의 범죄~  흔적을 남기지 않기 위해서...



 경찰 관계자는 "이들은 범행에 무선인터넷만 사용하고 여러 서버를 경유하는 방법으로 IP 주소를 세탁해 추적을 따돌렸다"며 "여느 디도스 공격과 구분된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런 수법 때문에 수사에는 한 달 가까운 시간이 걸린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정말 디도스 공격뿐이었을까??  

지금 너무나 순순히 범죄사실이 뉴스를 타고 나오는것은,
선관위 내부자와의 공모를 은폐하고 덮으려는,  꼬리자르기를 위한..  플레이는 아닐까?


김어준의 나는 꼼수다를 칭찬하고 싶다.  이런 디테일하고 꼼꼼한 도둑적인 일을 어떻게.. 눈치 챘는지~


한나라당은 도둑놈들 소굴이다. 그런 섞어 문드러진 리더쉽이 이나라를 망치고 있다.



조중동이 말하던 괴담이 현실이고

나꼼수에서 말하던 소설이 사실이다.     



"나는 꼼수다"에서 도울 선생님 말씀하기를"

" 단군이래 이런 야비한 지도자는 없었다..하더군..!!! ㅋㅋㅋ





한나라당 최구식 의원은 조선일보 정치부출신으로 당시 나경원 후보 홍보위원장

최구식 사촌은 BBK검사로 출세해 지금은 중수부장.


삼촌은 노무현 탄핵을 주도한 한나라당 전 대표 최병열

자신의 비서 단독으로 이런 일이 벌어졌다고 주장하고 있으니, 앞으로의 추이를 지켜보겠다.


 

로그파일 내놔라~!  꼬리자르기 국민들은 다 눈치챘어~!! ㅋㅋㅋ


 

현대판 3.15 부정선거인 이번사건을 감추기 위해 희생양으로 운전기사인 모 비서를 죽이기로 기획한것 아닌가?
3.15 부정선거가 4.19 혁명의 단초가 되었듯, 이번 사건이 어떤 파장을 가져올지 두고 봐야한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어째서 내부 DB의 연동프로프램이 끊어졌는지 시민들에게 설명해야 한다



이승만도 부정선거로 하야했다.  이명박은 탄핵받고 내려와야한다. 이를 쥐시한 사람을 밝히고, 즉각 사퇴하라   이같은 범죄를 일으킨 집단이나 정치인은 민주주의 적인 선거범죄자로 일말의 관용도 베풀어서는 안된다. 사회를 해체시키는 살인마보다 더한 범죄다.

Posted by 패치아담스